회사소개

벨기에 MIKO 설립  

퓨로커피는
1801년 MIKO社에서 시작하였습니다.
200여년 동안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커피로 크게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높은 성장과 이익 창출보다
우리가 사는 세상, 지구와 사람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MIKO는 
 벨기에에서 가장 오래 된 커피로스터(1801년)를 보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에 커피를 공급하고 있으며,  909명의 직원과 EUR 420,000,000의 매출액규모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커피전문기업입니다.
현재 유럽 최대의 증권거래소인 EURONEXT에 상장되어있습니다.
[EURONEXT-MIKO확인하기]

벨기에 PURO 설립

MIKO社는
200여년의  축적된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2005년 공정무역브랜드  PURO를 만들었습니다.

PURO를 통해
더 좋은 커피를 만들어  회사의 성장은 물론
사람과 환경, 그리고 즐거움까지 생각하는 좋은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공정무역의 가치, 자연에 대한 사랑, 탄소 중립, 친환경 에너지로 로스팅한 커피, 지구로 다시 전달되는 유기농 커피 폐기물, 다시 태어나는 포장재. 온 지구가 함께 행복하기를 원하는 우리는 퓨로입니다.



PURO COFFEE KOREA

(주)퓨로커피코리아는 PUR의 한국지사입니다.

2014년 한국지사를 개설하였습니다.

(주)퓨로커피코리아는 퓨로커피 직영점 , 관공서 납품, 퓨로케이터링 , 퓨로 바리스타학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다양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공정무역 제품은 비싸다는 편견을 없애고
공정한소비를 통해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계속해 나가며,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INSTAGRAM               FACEBOOK               TWITTER